토닝된 몸을 성공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운동이 분명히 매우 중요하다.

운동은 신체의 지방을 태우는 데 도움이 되는 대사율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운동은 반드시 지칠 필요가 없지만, 규칙적으로 일주일에 5번 상태의 운동은 반드시 해야 한다.

체력 훈련과 심근경색 운동의 혼합은 좋은 대안이다

지적했듯이, 모든 바디랩 치료가 동일한 결과를 사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한 스파에서 다른 스파로 사용하는 바디랩의 구별을 이해하는 것은 필요한 건강 스파와 합리적인 체중 감량 결과를 제공한다고 주장하는 마사지 파러스는 일반적으로 너무 훌륭해서 현실적이지 않다. 바디랩만으로는 단 한 시간 만에 19인치를 잃는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아는 것은 명백히 달성할 수 없다.

또 다른 혜택은? 당신은 당신의 핵 https://ko.wikipedia.org/wiki/대밤 심을 깊이 관여하고 있고, 각각의 운동과 함께 당신의 몸 속의 거의 모든 주요 근육 그룹에 대해 믿어라!예를 들어, 여러분이 단지 규칙적인 팔굽혀펴기를 할 때, 여러분은 복근, 등 전체, 가슴, 다리, 심지어 반복을 완성하기 위해 발까지 사용해야 한다!당신은 또한 많은 근육 그룹을 참여시키고, 표준적인 쪼그리고 앉는다.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칼리스테닉 운동에도 마찬가지다!그리고 또 다른 장점은, 모든 근육 그룹을 동시에 사용하고 있고, 신체 부위를 분리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여러분은 운동에 시간의 톤을 절약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출생에 관한 현대 매체는 일반적으로 두려움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모든 종류의 두려움을 번성시킬 수 있다.

좋은 사람들, 긍정적인 미디어, 긍정적인 자원으로 자신을 둘러싸고 가능한 한 이 매체를 예방하려고 노력하라. 내가 출생에 대해 사랑하는 몇몇 지지적이고 유리한 책들은 당신의 몸을 어떻게 믿을 수 있는지 알아내고 자연적으로 그렇게 하는 것처럼 출생 절차가 펼쳐지도록 하는 훌륭한 자원이다. 이나 메이 가스킨이나 바바라 하퍼의 어떤 책도 마찬가지로 훌륭하다. 출생에 대한 이해력 강화의 원천

바로 같은 연구 결과에 따르면 여성에 대한 이미지가 훨씬 더 나빠졌다고 한다!다이어트 계획 동안 체중 감량의 35%는 마른 조직이었다. 처음에 대밤 는 남자보다 적었다. 체중 회복에 대한 BUT는 단지 15%가 마른 조직이었다. 숙녀들이 체중을 감량하고 회복했을 때, 마른 조직은 적절하게 다시 가져오지 않았다. – 다시 늘어난 체중의 85%가 뚱뚱했다!

당신은 당신이 매우 즐기고 존경하고 싶은 좋은 친구가 있을 때 그녀에게 독특한 것을 암시하는 방식으로 그것을 한다.

당신은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식당에서 예약을 한다.

당신이 선호하는 식당이 아닐 수도 있다.

당신의 몸에도 같은 것이 진실이다. 당신은 무엇이 당신의 몸을 기쁘게 하는지 실제로 이해하십니까? 그걸 알아내는 게 그녀를 기리기 위한 네 일차적인 단계야

명심해라, 그 개념은 당신과 당신의 몸에 대해 무엇이 진실인지를 결정하는 것이지, 전문가가 말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전문가다. 정확히 동시에,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운동할지 이해할 필요가 없다. 아직 그 사람을 알아내지 못했어요!)당신과 당신의 몸에 대해 알게 된 것을 적어라. 영적 몸을 나타내기 위해서는 그리스도의 은총, 하나님의 사랑, 성령의 교감 등 세 가지 장엄한 자질로 당신의 몸을 축복할 필요가 있다.

이 축복은 신의 머리 몸 축복으로 이해된다. 이 축복은 불멸의 진정한 축복이다. 이 진정한 축복은 전체 삼위일체의 참여를 수반한다.

이 신성한 진정한 축복이 마음과 영혼으로 구성된 몸 전체를 재생한다.

육체에 부여된 것은 신성함으로 자라고 증식한다.

만약 우리가 지구상에서 신들의 영광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신의 머리 신체 축복의 반복이 삶의 방식이 되어야 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우리가 이 일을 했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우리는 우리가 진짜 어떤 사람이었는지, 왜 여기에 오기로 선택했는지 우리는 우리가 우리가 살고 있는 체격이라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실제로 우리의 동물 몸에서의 우리의 경험의 이야기였다.

비비기 손 마사지부터 시작해 귀한 어깨와 등에서 오는 모든 스트레스를 부드럽게 반죽하고 손가락으로 다리와 팔에 손을 대고 조심스럽게 목을 마사지하여 완전히 평화로운 마사지를 전달하라. 일단 연인이 편안하고 긴장을 풀면, 따뜻한 마사지 오일을 가슴과 몸에 사용함으로써 새로운 수준으로 마사지를 받아라. 사랑을 나누고 있다면, 가슴으로 피부를 만지면서 조심스럽게 몸을 문지르고, 다리 위로 다리를 움직인다. 피부에 대한 만족감을 즐기다

아래를 내려다보고 머리를 낮게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관심 부족을 보여준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오만함의 표시로 본다. 또한 머리를 똑바로 세우고 주변 사람들과 눈을 마주치지 마라.

체지방을 모두 없애려고 시도할 필요는 없다. 일정량의 체지방은 건강을 위한 팻이 당신의 몸을 절연시키고 체온을 조절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또한 당신의 몸이 필요할 때 비상시에 사용하도록 신체에 의해 유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