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둥이 운동 프로그램을 불균형하게 하는 침대가 될 수 있는 이유는 또 하나 있다.

이 기둥이 운동 프로그램을 불균형하게 하는 침대가 될 수 있는 이유도 하나 더 있다.

기계에 너무 집중하기 쉬워서 누구나 재미있고 강아지가 있어야 한다.

개 훈련은 여러분의 노력의 대부분을 돈뿐만 아니라 예상대로, 인내나 통찰력으로 할 수 있다.

그러나 여러분의 노력은 개 훈련이 가혹하게 하는 것을 멈추는 옳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수행되는 것을 끝낸다; 다이어트 체제는 심지어 즉각적인 결과를 종종 볼 수 있다.

하지만 가장 좋은 것은 실제로 애완동물을 효과적이고 쉽게 훈련시킬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다.

크레이트 훈련은 당신을 몇 가지 치료법으로 이끌 수 있다.

그것은 집을 깨는 문제를 더 잘 만들 수 있다.

개가 그의 가족이라는 것을 안다면 상자 안에서 자신을 덜어주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애완동물과의 불안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이 실제로 그의 안전한 집이라는 것을 알고 있고, 만약 당신이 집에 있거나 해질녘에 섹스를 할 때 실제로 그곳에서 행복하다.

만약 개들이 여러분을 믿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서비스는 확고하고 신뢰는 주어진 것이 아니며, 애완동물로부터 그것들을 얻어야 할 것이다. 일단 개가 여러분을 신뢰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개를 얼마나 빨리 훈련시킬 수 있는지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래먹는개껌 놀랄 것이다.

더 크고 덜 가능성이 있는 경비견을 지나치게 많이 얻는 것은 훨씬 더 많은 이점이 있다.

그들은 공간을 덜 차지할 뿐만 아니라, 깨끗한 집에서 덜 부담을 주고 18세 이하의 사람들을 중심으로 더 안전할 것이다. 또한 대중의 믿음과는 달리, 작은 개들은 해충과 설치류의 집을 제거할 때 그만큼 가치가 있다.

결국, 쥐는 푸들이 귀엽거나 다른 것인지 구별할 수 없다!

애완동물이 휴식과 기억을 할 때를 클릭과 지정된 반응과 반복 사이에 연결시키고 클릭기의 최상의 반응이 개 주의와 연관될 때까지 물리적 행동에 대해 점차적으로 감소하는 표시를 주의하라. 강아지가 가장 영향을 받는지 확인하는 즉시 간식에 대해 다르게 시도하라.

이 과정을 마친 후, 훈련자가 오래먹는개껌 당신의 훈련 방법에서 다소 벗어나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훈련자가 단호하게 행동하고 통조림을 보여주면서, 당신의 가장 어려운 개들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실제 훈련이 재미있고 보람이 있을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애완동물 입양과 개 학습을 한 적이 있을 것이다. 당신은 순종적이고 건강하며 사교적인 새로운 강아지를 키우는데 필요한 것을 가지고 있는가? 만약 여러분이 개를 훈련시키는 것에 열성적이고 헌신적이라면, 여러분의 모험을 통해 여러분의 상황과 전략을 평가함으로써 모든 것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의 몸을 돕는 경험 많은 개 훈련을 사용하는 것이 더 재미있고 편리하지 않은가? 트레이너에게 더 많은 것을 배우고 그가 공유할 수 있는 지식을 적용할 수 있다.

항상 당신의 선택지를 저울질할 수 있다.

완벽한 기회에 한 걸음 한 걸음, 즉 많은 개 주인들, 심지어 트레이너들조차도 대부분의 사람들을 통해 좋지 않은 것이다. 하지만, 끔찍하고, 다소 잘못되고, 기능장애가 있는 그들의 애완동물을 빨리 함께 하도록 강요할 수 있는 실제 절차를 가속화하고 싶어한다.

한 번에 한 걸음씩, 당신의 개가 그 다음 마지막 명령을 검토하도록 하라. 천천히 그러나 확실히 소개하다

개에게 적절한 시기에 훈련을 시작하라. 만약 당신의 개가 한나 네 시간 동안 큰 소리로 박수를 치려고 한다면, 이것은 당신의 개들에게 잠시 주의를 끌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그의 관심을 끌었을 때, 그의 관심을 그의 장난감으로 돌려서 그가 그의 장난감 싱글을 씹는 것을 초과하게 할 때, 그가 한 번 하기 시작하면, 그의 개에게 한턱을 내줄 수 있다.

훈련 시간을 짧게 유지하라. 하루 몇 번 훈련할 수 있고, 이것이 여러분의 애완동물에게 재미있을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여러분은 그를 그의 한계를 넘어서게 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약 5분 정도의 큰 주의력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이 이상의 훈련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사람은 여러분의 강아지에게 여러 번의 훈련이 여러분의 개가 바로 배우는 것이 도움이 되는 것을 실제로 두려워하도록 가르칠 수 있다.

끊임없이 짖고, 물건을 씹고, 소파에서 뛰어오르고, 사람들을 물어뜯는 개는 주변 모든 사람들에게 혜택을 줄 때 환영받지 못하므로, 여러분의 움직임을 받아들이고, 앉고, 오고, 머무르고, 내려가는 것과 같은 기본적인 훈련과 함께 여러분의 움직임을 받아들이십시오.요구

언어적 명령을 사용하여 개 팁을 훈련하는 전형적인 훈련은 훌륭하다. 사람과 함께 품종을 사용하는 것은 모든 품종이 언어적 단서에 잘 반응하는 것은 아니다. 사냥개, 테리어, 장난감과 같은 몇몇 품종은 당신의 개 클릭 훈련에 대한 또 다른 해결책이 필요하다. 좌절된 애완동물 주인들을 위한 이런 종류의 수단이다.

2- 새로운 학교 개 트레이너 – 치료제를 독점적으로 사용하고 교정을 거부하는 간단한 유형의 트레이너들, 그러나 그들의 개를 제멋대로 만들기 위한 또 다른 억제책들은 잔인하고 부당한 행동이라고 믿는다. 그들은 어떤 종류의 신체적 교정은 어떤 개에게 실제 신체적 교정을 주는 추가적인 장치를 사용하지 말라고 경고한다.

당신의 훈련과 일관성 있고 반복되기 위해서입니다. 올바른 선물 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