짖는 문제를 사용하는 사람이 손님이 올 때 애완동물이 차지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만드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짖는 문제를 다루는 사람이 손님이 올 때 애완동물이 안전하게 지낼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것은 불안한 개들이 자신과 관련된 작은 비행기 영역을 그들에게 공급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그렇지 않으면 흥미진진한 시간 동안 그들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개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고양이파양 소개하고 그 개에게 갈 수 있도록 훈련시킨 후, 새로운 손님들과 함께 이러한 행동을 강화하라.

당신이 처음 개에게 끈을 매었을 때, 당신은 그가 완전히 광란의 상태에 있을 뿐만 아니라 통제된 상태에 놓여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한다.

뛰어다니고 걸어다니는 것은 그가 통제되는 대로 개에게 끈을 매는 동안 그를 앉히도록 하라. 그는 걷는 내내 당신의 명령을 들을 가능성이 있다.

재미와 성공적인 개 훈련뿐만 아니라 재미를 얻기 위해서는, 여러분은 여러분이 결코 해서는 안 되는 많은 일들, 즉 도스 앤 돈, 그리고 반드시 해야 할 일들뿐만 아니라 자신의 개 자신의 특정한 특성이나 성격으로부터 무엇을 결정해야 하는지를 결정해서는 안 되는 많은 일들을 모두 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게다가 여러분이 개 훈련 경험을 완전히 즐길 수 있도록 어떤 개 훈련 실수를 피해야 하는지를 아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개가 당신의 아침 일과를 하는 것을 돕는 것은 어떨까? 그렇게 하는 한 가지 방법은 머리를 말리는 동안 개와 함께 화장실에 누워 있는 것이다. 끈을 사용 고양이파양 하여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필요하다면, 당신은 그것을 밟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강아지가 오랫동안 가만히 있는 것을 가르치고 건조기의 특이한 소음에 그를 이용하도록 할 것이다.

짧은 시간 동안 시간을 보내세요 – 이렇게 함으로써, 개를 소유한 사람들은 조급해 질 가능성이 적고, 개들은 그들의 주의력이 훨씬 덜하다는 점에서 아주 많은 어린 아이들을 얻을 수 있다.

트레이너가 여러분의 개를 매일 몇 분씩 훈련시키는 것이 양면으로 충분하기 때문이다.

성공적인 개 훈련에서 기억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것은 여러분의 개를 훈련시키기 전에, 긴 산책이나 달리기를 하기 전에, 혹은 심지어 롤러 커터까지 훈련시키기 전에 에너지를 억제한 개는 훈련하기가 더 어렵다는 것이다. 자연적으로 건강한 식사는 우리가 가르치기를 바라는 것에 대한 개들의 보존을 증가시킨다.

여기서 기억해야 할 중요한 원칙은 사람들이 이끌고 개가 따라간다는 사실이다. 이것은 애완동물이 끈에 묶여 있을지라도 여러분을 이끌게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짧고 날카롭고 잘 정의된 수정을 할 수 있는 개들은 여러분이 보스라는 것을 배워야 하고, 그 반대가 아니라는 것을 배워야 한다.

성공적인 학습 과정의 세 번째 열쇠는 다재다능하다. 만약 여러분의 개가 배우려고 애쓰고 단지 여러분의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훈련 프로그램은 유연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라. 개 훈련이 너무 길거나 너무 짧을 때, 훈련 시간이 너무 길거나, 훈련 시간이 너무 짧을 수도 있고, 개에게 주의를 분산시키는 주변 환경이 너무 가까워질 수도 있다.

훈련 프로그램은 더 작고 간단한 단계로 깨져야 할 것이다. 현재의 프로그램이 당신이 원하는 만큼 잘 망가진다면 항상 마스터하고 매력적이며 새로운 의제가 된다는 것을 기억하라!

계속하는 것은 당신의 개와 함께 필요한 시간이다. 허가가 집, 차, 그의 개집, 그리고 울타리 관문을 통해 송곳니를 반드시 도착하거나 밖으로 나오도록 하라. 이 간단한 관행은 말 그대로 당신의 귀중한 개들을 살릴 수 있다.

열쇠는 당신이 그에게 매번 OK라고 말할 때까지 그가 기다리는 것을 주장하는 것이다. 이것을 위해 당신의 방출 명령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 규칙은 단지 당신의 집에 들어가기를 기다리거나 기다리거나 또는 당신의 집에만 관련된 것이 아니다. 친구집, 수의사, 그리고 신랑 들러리들을 통해 그에게 충동 조절을 가르쳐주고 그가 거리에서 뛰는 것을 막을 것이다

개 훈련은 당신이 개에게 데려다 주고 집으로 돌아오는 순간 시작된다. 개는 그를 따라다니며 컴퓨터를 배우게 될 것이다. 훈련은 평생의 과정이 될 수 있고, 의심할 여지 없이 여러분 사이의 유대감을 더 강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개 훈련에 최선을 다하고 그것이 여러분 각자에게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래서 저는 만약 원치 않는 무게가 부정적인 행동을 바꾸게 된다면, 강아지에게 접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을 꾸짖거나 소리치지 않고, 그들이 본능을 어떻게 표현하는지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리더십과 경계를 확립하라 – 개는 동물을 포장하고 무리의 리더에게 반응한다.

개 주인이 약점의 순간을 갖는 것으로 관찰될 경우, 당신의 개는 자신이 책임자라고 생각할 것이고, 소유주로부터의 모든 미래의 명령은 낭비될 것이다. 그것은 첫 번째 선택이 누구이고 개들 사이에서 무엇을 기대하는지 아주 처음부터 분명해야 한다.

긍정적인 노트로 끝나기 – 강아지가 성공하기 위해 증가된 것을 조작할 필요가 있다고 해도 항상 긍정적인 노트로 매 세션을 끝내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한다면, 그것은 정말로 당신의 개들에게 주입된다. 새로운 세션은 처벌에 초점을 맞추고 좋은 개 훈련이 아니다.

반복 As par에 의한 이전 작업의 리콜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