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 제공 – 개를 훈련시킬 때, 그것은 또한 개인이 가장 좋은 일을 하는 것과 관련된 것을 신발 없이 가는 본질에 속한다.

간식 제공 – 강아지를 훈련시킬 때, 그것은 또한 개인이 가장 잘 하는 것과 관련된 신발이 없는 본질에 속한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개에게 간식을 제공하고 좋은 관심을 제공함으로써 이것을 인정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대답을 한다면, 그것은 그의 사업처럼 그냥 남겨두지 마라. 감사가 좋은 k9 훈련에 정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개들은 수천 년 동안 이런 식으로 살고 있었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고양이입양 그들이 그들의 위치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만약 당신이 필요한 강한 지도자가 아니라면, 당신의 개는 쪼아대는 순서로 이동하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개가 당신에게서 리더쉽을 추구하기 위해 당신의 개가 당신에게서 공격이나 수줍음 특성을 보여주기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가 필요로 하는 첫 번째 선택이 아니라는 첫 번째 신호다.

프롱 칼라는 꽤 오랫동안 존재해 온 또 다른 종류의 칼라 유형이다. 그것은 초크 체인 칼라와 매우 유사하다. 초크 체인과 그것의 주요 차이점은 개 기타 목에 대한 그것의 접촉이다. 대부분의 일반적인 개 훈련 칼라는 당신의 개 자궁경부와 완전히 접촉한다.

그러나 당신의 개 목에 있는 프롱 칼라의 접촉은 꽤 염증이 있는 프롱과 끝에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칼라의 많은 사용자들은 그것이 덜 신체적인 손상을 입는 것을 보았다. 다른 종류의 개 훈련용 칼라에 비해 개 n

가능하면 온 가족이 온라인 강좌 보조에 참석하여 명령을 배우고 수정할 때 일관되게 행동해야 합니다. 강아지가 그것을 고마워할 것입니다!

훈련의 한 가지 중요한 것은 적절한 행동에 대한 섬세함으로 강아지에게 보상을 주는 것과 같은 일관성이다. 그래서 좋은 행동을 치료와 연관시키는 적절한 훈련은 당신이 제공하는 훈련이 일관성이 없다면, 애완동물은 혼란스러워할 것이고 훈련에서 일관성이 어떤 긍정적인 성공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처음에는 개 마음( 강아지와 함께, 하이퍼링크 바로 앞에 한 단어 명령을 사용) 강화와 단순하고 일관된(아직 온화한) 물리적 수정을 사용하여 언어 명령을 사용하는 것을 중단하고, 대부분의 품종은 이 접근법에 더 잘 반응할 것이며, 사망 후 음성 명령이 더 늦게 추가될 것이다.

참고 : 명령과 수정이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집의 규칙은 1명이 강아지 또는 개를 침대 또는 소파에 허용해야하며 지침은 가구에 애완동물이 아닙니다. 그것은 동물을 혼란스럽게 합니다. 강아지에게 확신시켜라. 그가 당신에게 무엇을 말하고 있습니까? 당신의 개들의 행동은 종종 당신이 그의 머리 속으로 창문을 열어준다. 파괴적인 개들은 종종 지루하거나 불안해하며 알 수 없는 사람들과 일관성 없이 행동할 수 있다.

어떤 문제가 있어도, 당신의 개는 그가 가장 잘 행동하는 것처럼 그가 느끼는 사람이다.

어떤 종류의 개 주인에게도 직면한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그들의 새로운 병동을 훈련시키는 올바른 방법 중 하나이다. 개 주인이 되는 것은 강아지가 실시간으로 강아지가 할 수 있는 환경을 특징으로 한다.

강아지가 제대로 훈련되어 있다는 것을 보장하는 것은 강아지의 일상생활에 많은 보상을 줄 것이다. 또한 여러분의 개가 정확히 무엇이 한계인지 정확히 무엇을 기대했는지 알 수 있도록 도와준다.

훈련을 강화하고 개들의 삶을 통해 새로운 명령을 계속하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들은 결코 배움을 멈추지 않고, 사람은 결코 지시를 중단해서는 안 됩니다!

공격적인 개를 훈련시키는 것은 당신의 안전을 위해뿐만 아니라 당신의 어린 아이들을 위해 자연스럽게 말하자면, 개들은 야생과 관련된 사냥과 살인을 하기로 되어 있었다. 단지 당신의 개가 야생에서 태어나지 않았다고 가정한다면 그것은 그의 자연적인 본능에서 시작되지 않는다. 그들의 혈액 속에서 그들에게 1명의 아이를 훈련시키고 이러한 선천적인 본능을 리디렉션하는 것이 당신의 최고의 도박이다.

복종 교육 수업에 돈을 많이 쓸 필요는 없다. 만약 당신이 클릭하는 사람이 있고, 또한 당신의 개에게 어울리는 보상의 형태라면, 보통 잘 발달된 몸이 그에게 더 강한 추구나 행동을 가르칠 준비가 되어 있다.

당신은 클릭하는 훈련을 통해 모든 것을 성취할 수 있다.

애완동물이 과민하게 살지 않도록 조용한 주변에서 이 개 훈련을 수행하라. 애완동물에게 반복적으로 앉으라고 알려라.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의 개는 그들의 감독에게 강아지를 대접해야 하고, 그 대접을 얻기 위해 그들 스스로 앉아야 할 것이다.

개 훈련과 함께 발전한 후에는 등에서 자라는 것으로 출발한다.

대부분의 개들은 보통 이 때 여러분을 따라오기 위해 얼굴을 맞대고 있을 것이다. 여 고양이입양 러분의 애완동물에게 노를 알리고 여러분의 전처에게 지금 걷는 동안 머물라고 계속 말함으로써 강아지 훈련을 다시 시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