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개는 항상 사람을 하는 것이 직업이다. 정말로 그에게 얻으라고 말한다.

당신의 개들은 항상 어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고양이무료분양 사람에게 정말로 얻으라고 말하는 것이다. 만약 그의 일이 재미있다면, 그는 그것을 더 자주 할 동기를 부여받을 것이다. 그는 배우고 싶어할 것이다. 그리고 그는 얼마나 빨리 배우고 싶어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그에게 앉으라고 가르치든 디스크 던지기를 잡든 옳다.

클럽은 일반적으로 훈련 클럽에서 보이는 경우 선택한 반의 개 수에 따라 한 명의 주요 강사와 조력자를 갖게 될 것이다. 세션을 검색하는 동안 충분한 도움이 필요한지 확인한다.

그것은 강아지가 아직 어릴 때, 특히 순종 교육에 관한 한 개를 가르치기 시작해야 할 것이다. 그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의 개에게 불쾌하고 공격적인 행동을 피하게 할 수도 있고, 또한 여러분의 감정이 차익거래에 대한 생각을 망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개는 일관성 있게 일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집 모든 사람들에게 당신이 강아지에게 가르쳐 준 변화하는 명령을 알고 있을 것이다. 모든 신체적 명령은 가족 구성원들 사이에서 거의 같은 방식으로 주어져야 한다.

다시 말해서, 당신의 여동생이나 당신의 어머니가 당신의 개에게 그것을 하라고 요구하든 당신의 앉은 명령은 똑같이 보여야 한다!

남자와 여자 개 훈련으로 개선을 한 후, 당신은 등을 보이고 걸어가는 것으로 시작한다.

대부분의 개들은 보통 이런 경우에 따라오기로 결정한 것을 지지한다.

당신의 네발 달린 친구에게 당신이 걸어 내려가는 동안 계속 머물라고 말함으로써 다시 한번 개 훈련의 위치를 알아내지 말라고 알려라.

여러분의 개가 공격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주는 세 가지 훈련 팁을 주기 전에, 여러분의 개들을 조금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배경 정보를 커버해 봅시다

개를 자주 사용하는 것은 그들에게 너무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실수일 수도 있다.

주의를 기울여 그들을 보여주는 것은 자신을 신뢰하게 만들지 않는다. 당신이 강아지에게 보내는 메시지는 당신이 개에게 보내는 메시지는 그들이 그들의 쓰레기 동료와 같은 수준에 있고 그들은 그들의 쓰레기 동료와 같은 수준에 있을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반면에 그들은 그들의 엄마나 팩 리더가 되어야 한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너무 많은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당신은 팩 리드 디자이너를 옮기는 것과 동등한 역할을 해야 한다.

그들의 개에게, 여러분의 강아지는 규칙을 피하는 것이 쉽습니다.개인의 설정이 특정한 경계를 밟는 것입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유능하고 공인된 강사가 있는 학교를 찾을 수 있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그들이 여러분의 개를 개인적으로 훈련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 따라서, 여러분은 강사들이 잘 훈련된 전문가라는 것을 확신해야 한다.

그리고 인증, 인가, 자격증을 찾아라. 하루 동안 한두 번 훈련할 수 있지만, 이것이 여러분의 개 1차 푸시에서 사용하는 재미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말아라. 그는 보통 약 5분 동안 그의 한계를 지나쳐, 이 이상의 훈련을 강요하지 마라. 어떤 사람이 당신의 강아지에게 실제로 수업을 두려워하도록 가르칠지도 모른다. 여러 번의 훈련은 당신의 개가 빠르게 배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개들은 수천 년 고양이무료분양 동안 이 기술을 살아왔고, 그래서 그들은 그들이 그들의 관점을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당신이 필요한 강한 지도자가 아니라면, 당신의 개가 쪼아먹는 투자와 관련된 당신의 개가 당신에게 리더쉽을 제공하기 위해 당신의 개에게 투자를 한다면, 그들은 공격이나 수줍음을 보여주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가 당신의 개가 당신의 리더가 아니라는 첫 번째 신호다. 요구하다

각 운동은 사전에 미리 계획된 수업 간 방문에서 배운 기술을 기반으로 해야 하며, 새로운 해결책을 찾기 위해 이동하기 전에 첫 번째 수업이 숙달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은 여러분의 개 외에 일이 필수적이다

반려견에서 오는 협동을 쉽고 원활하게 이끌어 낼 수 있다면 효과적인 반려견 훈련은 재미있고 흥미로울 것이다. 그러나 반려견과의 관계가 크게 개선되지 않으면 특히 반려견 주인이 매우 스트레스를 받고 도전적일 수 있다.

비록 개들 간의 개별적인 차이가 그들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고 과거의 훈련을 진행시킬 수 있지만, 트레이너나 개 주인에 대한 통제를 벗어난 몇몇 요소들 또한 참여하게 된다. 대부분의 반려견 주인들은 준비 부족의 결과로 훈련에 실패한다.

개인에게 주는 팁은 동일한 실수를 복제하지 않도록 한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옆길로 끼지 않도록 이 조용한 환경에서 개 훈련을 받아라.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그들의 상사를 대접하는 동안 반복적으로 앉도록 알려라.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의 개는 일어날 수 있어야 하고, 그 간식에 도달하기 위해 그들만의 자리에 앉을 수 있어야 한다.

긴 운동은 사람이 결국 지쳐서 많은 것이 끝나지 않고 실제로 끝나지 않는 역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또한 당신은 스스로 좌절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지시에서 목표를 세우고 싶을 때 도움이 되지 않는다. 불필요하게 목소리를 높이고, 이 긴장을 강아지에 의해 고를 수 있다.

30분을 넘지 않는 짧고 편안한 세션에서 침착하고 통제하는 것이 좋다.

서비스를 짧게 하고, 즐겁게 유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