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뭐가 대수야? 이미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 내부에서 아웃소스를 하고 있는 것 같은데.

그래서 뭐가 그렇게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ns-pro.net 큰 문제야?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에서 이미 아웃소싱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예를 들어, 당신은 연구용 책 보관을 많이 하십니까? 고객을 위해 바닥판을 깔아 놓으십니까? 아렌트를 설치하는 것은 어떨까? 대신 아웃소싱을 생각할 때, 그것을 하청으로 생각하는 것은 어떨까? 내 말은, 당신은 이미 당신이 필요로 하거나 할 수 없는 것들을 도와주는 사람을 고용하고 있는데, 왜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이용하지 않는가? 특히 이것이 새로운 상업을 추가할 것인가?!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아 http://sns-pro.net 이들일 뿐이고 가치가 없다고 믿습니까? 수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수용하고 있으며,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사이트를 사용하고 있다.

모두 틀릴 수 있을까?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하기 위한 단계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우리에게 아무나 팔지 마라!

2 – 소셜 미디어에 투자하고 소셜 마케팅을 제공하는 데는 하루 1시간 이상 시간이 걸리고 많은 시간이 소요되며, 또한 노력이 필요하다. 매일 시간을 바치지 않으면 효과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우선순위가 당신의 사업을 운영하는 것이라면 나는 당신이 개인을 위해 당신의 캠페인을 진행하는 검증된 인터넷 마케팅 컨설턴트를 고용하는 것을 제안한다.

웹 소셜 미디어를 겨냥한 사람들을 지시하는 데 버즈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은 웹 사이트가 제공할 수 있는 것과 비교할 때 제한적이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에서 페이지에서 제품을 직접 판매할 수는 없지만, 이를 하는 틈새 사이트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직접 판매와 함께 주도할 수 있다.

둘째, 조우추종자가 당신의 버튼을 누르고, 훌륭한 콘텐츠를 가져와야 한다.

권위를 갖기 위해서는 당신의 맥락과 콘텐츠가 모두 권위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그럴 때까지 이것을 가짜로 받아들이지 마라. 가족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다. 우리는 비교적 익명이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미지의 것들은 어떻게 구루스로 발전하는가? 정확하고 유용한 내용 순수하고 비교적 쉬운 연구 결과 오류로부터 학습하여 린스를 배우고 반복하는 것을 가르치십시오.

틈새시장에서 콘텐츠를 고수하되 사교적인 SNS 마케팅이 필요하다는 것을 항상 의식하라. 사람들은 퀴즈와 대회를 좋아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그래서 당신이 여기서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외부에서 생각해 보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질문과 대회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도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용할 수 있는 것을 이용하라.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많은 페이스북 친구들과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의 MLM 자유 리드 세대를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먼저 모든 점잖은 네트워크 마케터들과 진정으로 연결해야 한다.

그리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그들의 사업 조직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매우 생산적인 도구라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은 종종 사람들을 추가적인 매력적인 이메일, 블로그, 또는 다른 사람들이 아닌 프로그램 사람들을 연결하도록 만든다. 팬 페이지 캡처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후크업을 개발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전화를 받아 특정 사람에게 전화하지 않는 한 더 이상 많지 않을 수도 있다.

수년 동안, 마케팅 담당자들은 최근 텔레비전, 라디오, 소셜 미디어와 관련된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판매하고 있으며, 소셜 미디어를 정말로 새로운 마케팅 중간값으로 취급해야 하며, 소셜 지원 시스템을 다르게 취급해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고객들의 목소리가 더 커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어떤 전문가들이 말하는가? 어떤 전문가들이 그들의 삶을 되돌려 달라고 요구하지 않고 그들의 삶을 발전시키고 도움을 주는 조언으로 공급자들을 받아들이는 것을 기억하라. 지그 지글러가 말했듯이,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을 도울 때, 여러분은 곧 여러분의 트위터 페이지에서 더 강력하고 건강한 건설적인 사실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의 페이스북에서 비디오를 촬영하는 방법에 대한 기사들을 보여줘라. 그들을 훌륭한 웹이나에 대한 링크로 안내하고 재미있는 컨퍼런스 다이얼로 그들에게 그들의 사업을 더 성공하게 할 수 있는 것들을 주고, 다시 MLM 리드를 향상시킬 것이다. 세대

첫째,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스폿 골 회사를 가져야 할 것이다. 일단 우리가 그들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당신은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내고 성공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의 목표를 바로잡아라.

당신은 적어도 일주일에 한두 번은 관심을 끌기 위해 게시할 수 있다.

당신이 거래에서 성공하도록 도울 수 있는 수많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이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사업망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업 평판이 좋은 이름을 바꾸도록 노력해야 한다.

일단 어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사용할지 결정하면, 홈 베이스로 이동할 수 있는 트래픽을 많이 보내십시오. 사이트라고 가정하십시오. 청중에게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참여하며 웹 사이트로 미묘하게 안내하여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질문에 대답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