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를 드리며, 여러분은 아마도 집에서 휴가를 보내기 위해 외출을 하고 싶어 몸이 근질근질할 것이다

축하를 하면, 여러분은 아마도 집에서 휴가를 얻기 위해 외출을 가려울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관리비, 보험,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오랫동안 재산이 허용되지 않는다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 생각해야 할 몇 가지 고려사항들을 의식하고 싶어한다.

이 대답을 시작하려면 숙제를 조사해야 한다!은행들은 가장 좋은 패키지라고 말할 수 있지만, 가장 좋은 것은 첫 번째 최저 금리를 가진 것이고, 두 번째, 특히 사실인 것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대출금리비교 은 당신이 실제로 갚을 수 있는 것이다. 어느 정도는 그 모든 것을 갚아서 행복할 것이고, 그래서 당신이 개인 집을 소유할 수 있다.

만약 시장이나 경쟁 가격과 주택 담보 대출에 대한 더 나은 조건을 주제로 한다면, 누구든지 미리 지불을 짜내야 한다.

당신이 주택에 더 많은 돈을 투자하면, 그러한 금융을 신청할 때 위험이 낮아질 것이다. 결국, 이것은 당신이 돈을 절약했고 이 구매에 전념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이 집을 빌릴수록, 당신이 덜 빌릴수록,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집을 빨리 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주택담보대출은 당신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많은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 30년 버전, 현재 50년 버전도 있지만, 30년 버전이 가장 호감이 간다.

그 관행은 거의 줄어들었지만, 여전히 80/15/5의 수는 재산 금액의 80%를 대출하고, 주거 에너지 금액의 15%에 대한 2차 대출을 더 높은 이자로 공급한 다음, 5%를 낮추거나, 아니면 아마도 80/10/10을 낮추거나, 나는 내 마지막 집에서 좋은 80/15/5를 선택했고, 그것은 잘 해결되었다. 결국 주택 대출을 보는 사람들은 세금 공제될 수 있다.

그래서 13% 또는 그 어떤 것이든 두 번째 필수 담보 대출은 우리를 너무 괴롭히지 않았다. 나는 네가 왜 이런 짓을 할 수 있는지 조사해 볼 것이다.

대출기관에서의 협상에 들어가다 다른 은행들은 모기지와 관련된 다른 것을 제공한다.

때때로, 은행이 당신의 모기지에 대해 제공할 이자율은 대출의 리더인 특정 임원에게 달려있다.

모기지 취급 은행장에게 더 나은 가격을 주문하도록 요구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당신은 또한 배려하는 가족 모기지와 관련된 다른 수수료를 제거하기 위해 협상할 수 있다.

감정, 검사, 처리, 직함, 보험과 같은 주택 대출에서 얻는 것과 관련된 수수료는 어떠한 것도 주지 않는다. 따라서 이러한 수수료는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이와 협상할 수 있는 수수료 외에 수수료도 있다.

당신이 빌리는 돈은 거의 고정되어 있지만, 당신이 이자로 청구되는 돈은 완전히 유연하며, 주택담보대출 금융과 관련된 권리와 함께, 협상이 그들의 자원을 빌려주고 싶어하는 좋은 이자 등급을 확보하는 데 상당한 역할을 할 수 있다.

결국, 그들의 사업에 들어가는 것은, 당신이 모든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래서 당신은 불리한 것에 대해 경솔하게 알 것이다. 대출 담당자는 당신이 준비되었다는 것을 금방 깨닫게 될 것이다. 그리고 종종 하위 계층을 줄일 것이다. 여기서 협상이 시작된다.

또는 부동산 담보 대출 회사는 그들이 그 폐쇄에 대한 수수료를 면제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분명히 당신은 돈을 절약할 것이고, 당신은 여전히 감정가, 더 가까운, 그리고 훨씬 더 많은 자금을 조달해야 한다.

그래서, 내 권고는 당신이 어떤 것을 위해 폐업에 돈을 벌어야 하는지 물어보는 것이 좋다.

만약 당신이 최고를 조달하고 싶다면, 당신은 주택 담보 대출을 비교하는 몇 가지 장소를 살펴보고 싶을 뿐만 아니라, 당신 자신이 어떤 패키지를 찾고 싶을 것이다.

주택담보대출의 세 번째 범주는 풍선모기지로 대표된다. 그래서 주택담보대출의 경우 보통 짧은 시간과 관련된 짧은 시간을 가지고 있을 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유형의 사람들을 위해 소비하기 시작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개인 순간에 엄청난 액수의 현금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아는 사람들에 의해 제시된다. 이러한 경우 주택담보대출은 상각 기간보다 짧다.

또 다른 선택은 다른 곳을 보는 것이다. 정말로 수백만 개의 은행 대출 기관들이 있다.

따라서 그들은 대출금리비교 모두 다시 큰 대열을 제공한다.

그들은 모두 다른 패키지를 제공한다.

랜디 존슨이 수천 달러의 돈을 어떻게 주택 담보 대출에 절약할 것인가 – 이 책은 당신을 미로 같은 주택 대출로 이끌 것이며, 대출자들이 각 유형을 전문으로 하는 몇 가지 유형의 대출을 조언할 것이다. 작가는 또한 당신이 가장 실현 가능한 거래를 하고 있는 것을 구체적으로 하기 위해 당신이 어떤 질문을 해야 하는지를 가르쳐 줄 것이다.

당신이 빌리는 돈은 거의 고정되어 있지만, 이자율로 청구될 수 있는 돈은 완전히 유연하고, 적절한 유형의 주택담보대출 금융으로 인해 꽤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왜 모기지 패키지를 다른 것과 비교하는가?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는 상당한 쓰레기보다는 요점을 얻기 위해 더 빨리 핵심 정보를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