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를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로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새 웹사이트에서 많이 있다.

새로운 웹사이트에서 워드프레스를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로 사용해야 하는 많은 이유들이 있다.

만약 비용이 당신을 격려하지 않았다면(내가 완전히 무료라고 언급했는가? ), 아마도 이러한 다른 이유들이 있을 것이다.

WordPressorg를 방문하여 완전히 무료인 WordPress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이전에 지적된 대로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이므로) 파일이 압축 형식이므로 압축 유틸리티(윈집 등)를 실행하여 파일을 하드 드라이브로 확장하십시오.

나는 두 개의 직사각형 모양 또는 열로 페이지를 덮었다. 왼쪽, 510px 너비의 칼럼은 파스텔 노란색으로 채워져 있다.

오른쪽 칼럼은 230px 너비로 파스텔 파란색으로 채워져 있다.

2 열은 페이지 배경의 10px 테두리가 있는 기본 페이지 내에 들어맞는다.

여기서부터 당신은 당신의 워드프레스 관리 화면의 맨 오른쪽에 있는 플러그인 탭을 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총판 릭하고 싶을 것이다. 이제 당신은 당신이 방금 당신의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제출한 두 개의 플러그인을 볼 것이다. 그리고 아래에 나열된 플러그인을 발견하고 그 오른쪽에 있는 활성화 버튼을 클릭할 것이다. 이제 이 플러그인을 활성화하고 설정할 것이다!

블로그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있는 모든 게시물에서 볼 수 있는 모든 링크는 즉시 캐시링크 사이트로 개발될 것이다. 당신은 키워드가 어떻게 연결되는지 변경하고 싶을 때마다 한 페이지를 편집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워드프레스 제어판에 들어가서 그 키워드에 대한 URL을 즉시 업그레이드하라!그러면 캐시링크 라이트는 그 키워드의 모든 인스턴스를 자동으로 새로운 링크로 대체할 것이다.

첫 번째 논의는 민간 계열사 온라인 마케터와는 무관하지만, WordPress MU MU라고 불리는 이 사이트는 멀티 유저를 의미하며, 한 도메인에서 수십만 개의 블로그를 실행할 수 있게 해준다. 그것은 실제로 자신의 서버를 가지고 있고 블로그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기업, 그룹, 기업 또는 어쩌면 슈퍼 계열사 마케터들에게도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이 워드에 대해 그 규모보다 더 이해할 필요가 없는 규모에 도달할 때까지. 프레스 뮤

워드프레스는 RSS 피드에서 개발된 기능을 특징으로 한다.

당신에게 시사하는 것은 당신의 콘텐츠가 단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당신의 자료는 웹Welcome 2일째로 되돌아가는 것을 모든 웹 사이트에 그 방법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어제 인터넷 기업가가 되기 위한 첫걸음을 내디딘 것을 축하한다!이제 블로그를 제작하고 중요한 플러그를 설치해야 할 때 – 블로그를 지원하는 인스 다른 편리한 기능과 함께 SEO

브라우저를 통한 자동 플러그인 설치 및 업그레이드 제어판 내부에서 플러그인을 탐색, 업로드, 업그레이드, 설정 및 핸들링할 수 있는 기능도 포함한다.

또한 워드프레스 오르그 라이브러리 멀렌웨그에 있는 플러그인에 대해 클릭 한 번을 설치할 수 있다.

또한 향후 테마에 대해 이 동일한 기능을 포함시키는 목표를 논의했다(즉, 검색, 설정, 업그레이드 등).원동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블로그 작가 계정을 사용 총판 하면 웹사이트에서 상호작용을 개선하는 Shout Boxes와 같은 추가 기능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핵심 템플릿 파일에 추가할 수 있는 꽤 많은 스타일과 멋진 작은 도구를 얻을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블로그 작가와 함께 할 수 있는 한.

다른 블로그 플랫폼보다 자기주도 워드프레스 블로그가 갖는 가장 큰 이점은 제한이 없다는 것이다. 비용 효율적인 블로그 플랫폼은 실제로 블로그 경력을 시작한 블로그 작가들에게 훌륭한 선택처럼 보일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워드프레스가 확실히 최선의 선택이다.

27의 중요한 기능 중 하나는 이전 대시보드 재설계와 관련된 테스트가 없어서 미안하다고 말하면서 시작한 제어판 재설계로 구성될 것이다. 이번에는 댓글에서 편집 기능을 삭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많은 사용자 불만사항과 같은 우려가 없을 것이라는 보장에 훨씬 더 초점을 맞추고 있다.

워드프레스는 모든 사람이 개별적으로 보이고 블로그를 초기 맞춤화하는 블로그를 갖고 싶어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워드프레스를 사용할 때 블로그 사이트 호스트는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으로 찾을 수 있는 수백, 심지어 수천 개의 스타일을 사용한다.

한 열 이상을 원하든, 분홍색, 빨간색, 파란색 또는 검은색, 워드프레스는 전달할 수 있다.

첫 번째 논의는 특정 계열사 온라인 마케터에게 발행하지 않는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이해할 필요가 있다.

WordPress MU MU라고 불리는 WordPress MU는 멀티 유저를 의미하며, 그것은 당신이 한 도메인에서 수백 개에서 수 많은 블로그를 운영할 수 있게 해준다. 그것은 실제로 그들 자신의 서버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이해해야 할 규모에 도달할 때까지 블로그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기업, 그룹, 회사 또는 아마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제휴한 마케터들에게 적용된다. 워드프레스 MU에 관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