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구조: – 가입자 목록 개발

목록 구조: – 구독자 목록 작성 – 목록이 클수록 더 많은 돈을 받게 됩니다. 제휴 사이트에서는 방문자에게 무료 eBook 또는 e-Course를 신청하도록 해야 합니다. 이후 제휴사 링크에서 일련의 후속 전자 메일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제휴 제품을 구매하도록 당신의 고객을 흥분시킨다.당신은 절대로 교통 체증을 가져오지 않는 것을 홍보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끊임없이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승자와 함께 달리고 그리고 패배자들을 처분해야 한다.

일을 하지 않는 것에 과도한 시간을 투자하면 당신의 잠재적인 수익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꽁머니 막을 수 있을 뿐이다. 많은 시간이 그렇지 않고 왜 그들이 빈털터리로 남아 있는가를 나는 단지 진정한 나만을 위한 것이다. 꽁머니 당신이 많은 돈을 벌기를 바라면서 홍보 프로그램을 산다는 것은 비현실적이지만 당신은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은 적절한 마케팅 교육을 받지 않으면 꼼짝도 못하고 짜증만 낼 것이다.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를 보았을 때, 당신은 방문객들에게 주의를 끌 수 있는 시간이 5-10초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을 얻기 위해 모든 일을 하고 방문객이 떠나서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 당신은 실제로 시간과 돈을 낭비했고 SEO 방법을 수행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충실한 방문자로 바꿀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다른 특정한 제안을 광고하는 팝업을 가지는 것이다 당신이 가질 수 있는 것은 당신의 사이트 프리젠테이션을 좋아하고 당신의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그들의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하는 것이다. 향후 조회를 위한 이메일 주소블로그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동안, 가장 많은 트래픽을 가져오는 웹 사이트에 게시된 게시물을 모니터링하는 기본 목표를 잃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이 정보를 활용하여 제휴 프로그램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 볼륨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매일 나는 하루 종일 한 시간을 예약합니다.파트너들을 연결시킬 수 있는 검색과 이메일 나는 내 사이트와 비슷한 사이트를 찾을 수 있는 누군가를 찾을 때 나는 그들에게 이름으로 이메일을 보내고 나의 제안을 제시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입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그들이 추천하는 독특한 커미션으로 보답함으로써 그들을 매력적으로 만들어야 한다.

또는 당신에게 연결되도록 그들을 유혹하는 다른 방법들. 이 시리즈의 첫번째 짧은 글에서, 우리는 실질적으로 어떤 제휴 프로그램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짧은 글들을 사용하는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기술을 시작하기 위해 다루어야 할 세 가지 중요한 측면을 다룰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한 두 개의 게시물을 올리고 그 자리를 얻으려고 노력할 것이다.특정 키워드를 위한 순위 그들은 더 연관성이 높은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점점 더 많은 컨텐츠를 제작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하기 보다는 구조 백링크와 SEO 활동을 할 것이다.이 품목들의 평균주문가치가 100달러 이상이고 수수료가 보통 35%이기 때문에 수익과 관련하여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당신은 실제로 놀랄 것이다. 이 수수료 부분보다 더 많이 지불하는 품목은 있지만 제약 품목은 상대적으로 제공하기가 쉽다.말 그대로 제품을 팔려는 사람들의 전체 집단이기 때문에 그들이 홍보하려는 아이템을 가진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좋아한다.

그들은 만약 그들이 스스로 광고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이 스스로 홍보해야 한다면 더 많이 팔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돈을 지불할 수 있는 것이다. 당신이 선택한 높은 커미션 프로그램 당신이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상세한 통계를 제공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그것들을 검사하기로 결정할 때마다 온라인상에서 사용 가능해야 한다 당신의 개인 통계를 지속적으로 확인하는 것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현재 얼마나 많은 인상, 히트 그리고 판매가 만들어졌는지 아는 데 매우 중요하다 임프저항은 당신의 웹사이트 방문자에 의해 배너나 텍스트 링크가 보였던 시간의 다양함이다. 히트란 배너나 텍스트 링크를 클릭하는 것이다.당신은 개인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그들이 남아서 돌아오기를 원한다.

또한 그러한 이유로,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개인에게 반복 구매에 대한 보상을 주어야 한다.

당신은 사람들에게 그들의 모든 도움에 감사함을 알리고, 그들이 어떤 종류의 상으로 다시 한 번 당신을 통해 산다면, 당신은 그들을 다시 살 수 있다.

당신을 통해 실제로 물건을 산 사람들이 어떤 종류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세요. 당신이 사람들을 당신의 웹사이트로 돌아오게 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한, 당신은 그렇게 하는 동안 당신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습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어떤 것을 구매한다는 개념을 싫어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당신이 어떤 것을 이해할 때, 그것은 정말로 장점입니다.당신의 경쟁사가 하지 않는 것. 그래서 지침 #2는 당신이 배우는 모든 기술을 사용하여 양질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얻고, 읽고, 그것을 움직이게 하는 것이다. 당신이 온라인에서 현금을 버는 것에 대해 전공한다면 당신은 가능한 많이 발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