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중에 계속하는 것을 고려해야 하는 활동들 사이에서 수영하는 것

임신 중 계속해야 할 활동들 사이에서 수영하는 것은 배가 불룩해지는 동안 수영복을 입는 것은 정말 당혹스럽게 들리지만, 그렇게 하는 것의 실질적인 이점은 이 당혹감을 능가한다.

물 속의 부력은 임신의 작은 고통과 고통을 완화시킬 수 있고, 무중력감은 값을 매길 수 없다!그것은 운동하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

임신 중 체중 증가는 정상이지만, 임신 중 체중을 많이 늘린 규정된 지침 내에서 과도한 지방을 유지하면 합병증의 가능성이 높아진다. 만약 당신이 체중을 즐길 수 있다면, 스케줄은 당신이 임신 중 체중을 줄이는 것이 훨씬 더 힘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이 1~2주를 먹어야 한다는 생각은 신화다. 11Kg의 인터뷰 과정 증가를 받아들이는 것은 정상적인 것으로 간주된다. 당신은 많은 견과류의 영향 하에서 적절한 체중 운전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섬유질, 건강한 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medical1004.com/ 방, 탄수화물, 단백질, 영양가가 있는 영양가 있는 음식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혈액 검사를 정확히 사용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철분 결핍이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임신을 하는 것으로 이어질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이 정보를 사용하여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건강해지도록 도울 것이다. 당신의 두 번째 3개월의 시작과 함께 당신의 두 번째 3개월의 끝 무렵,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포도당 수치를 보기 위해 https://medical1004.com/ 행해진 혈액 검사를 주문할 것이다. 이 테스트는 당신이 당신의 의사로부터 구할 수 있는 특별한 음료를 마신 후 약 몇 시간 후에 행해진다. 이 검사는 당신이 임신 중 당뇨병을 앓고 있는지 아니면 다른 방법으로 살고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것이다.

어떤 여성들에게는 임신 후 첫 주 초에 임신 증상이 나타나는데, 다른 사람들은 인내심을 가지고 좀 더 기다려야 한다.

여기 당신이 정말로 임신했는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임신 증상의 종류가 있다.

대신 삶의 변화와 건전한 식단 계획을 선택했다. 당신은 매일의 식단에 통곡물 시리얼, 과일, 야채, 생선을 포함해야 한다.

수분을 유지하는 새로운 어머니에게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8잔의 물을 마시는 것이 좋다. 이것은 당신의 상쾌함을 유지하고 탈수를 피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많은 것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중요한 미네랄과 비타민을 첨가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임신 일기는 임신을 기념하는 훌륭한 기술로, 일반적으로 임신 일기에 대한 선물은 자신의 아이에게 그만큼 특별할 수 있다.

이 일기는 임신에 대해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생각, 혹은 어쩌면 아기에 대한 희망과 꿈까지도 기록할 수 있다.

그것은 미래에 당신의 아이에게 멋진 선물이라고 생각될 것이다.

예측기는 두 개의 스크린이 있는 소변 흡수 막대기를 사용한다.

막대기는 여성의 소변에 담그고 뒤로 젖힌다. 5분 동안 쉬어라. 만약 보라색/핑크 라인이 창문에 나타나면, 여성은 엄마가 될 수 없는 것이다. 그러한 라인의 부재는 당신이 선택한 모성복과 정확히 같은 최고의 신발을 선택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말라는 것을 의미한다.

낮고, 두꺼운 쿠션이 있는 단단한 힐은 평평한 것보다 더 편안해지는 경향이 있다.

신발에 닿긴 하지만, 신발을 회전시키고 신발을 때때로 충분히 휴식을 줄 수 있도록 하는 어떤 쌍도 있다.

임신 중에 발이 통째로 부풀어 오른다면, 이것을 사용하여 의사에게 알려라. 그것은 걱정거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고, 부종은 고혈압을 나타낼 수도 있고, 그것은 당신의 아기에게 매우 위험할 수 있다.

따라서 이 문제는 치료되어야 한다.

그러므로 출산은 건강할 수 있다.

임신 중에 얻은 체중은 대부분 자연스럽게 갈기갈기 찢어질 것이다. 하지만 임신이 체격을 변하게 하는 불변의 방식으로도 시스템이 효율적으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받아들여야 한다.

대신 임신 전의 자신과 똑같이 보일 것이라고 기대하지 말고, 당신이 방금 자신의 가장 결정적인 순간을 경험했을 수도 있고 이전보다 더 훌륭하고 더 아름답게 나타났다는 진실을 받아들여야 한다.

임신을 하면 구강 위생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싶을 것이다. 호르몬이 임신을 증가시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 결과, 당신의 잇몸은 치실과 양치로 인해 출혈과 붓을 일으키는 경향이 있다.

만약 당신이 부드러운 칫솔을 사용하여 당신의 치아를 닦고 싶다면 매우 권장되지만, 당신은 그것을 매우 부드럽게 하고 싶을 것이다.

여행하기 전에 의료 전문가에게 당신의 문제에 대해 물어보라. 임신했다. 만약 무슨 일이 일어날지도 모르니, 각각의 의료 기록을 가지고 오도록 하라.

실제로 아기를 간호하고 있는 것과 같은 시기에, 여러분은 아마도 더 부드럽게 감소할 것이다. 대부분의 여성들 중 모유 수유는 체중 슬픔에도 잘 작용한다는 믿음을 알지 못한다.

무드 샷 이 증상은 이유 없이 우는 것처럼 일리가 있을 것이다. 기분의 정상적인 스위프트 변화는 임신 초기에 흔하다. 이 증상의 주요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종종 피로와 치솟는 신체 호르에 할당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