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종류의 것도 아닙니다

부동산 기업가가 다른 기업보다 더 잘하는 것은 ‘매일 동기부여를 받는 매도자들의 믿을 만하고 일관된 흐름을 만들어라!’이다. 방문자! 그게 차이점이야

나는 그것이 내가 회의를 시작했고 며칠 만에 환상적인 일을 그만두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내가 종이(할인된 담보 대출)에 관한 아주 재미있는 과정과 18개월 동안 멀티 유닛을 사고 재활시키는 100만 달러를 창출하는 친절한 침울한 계정으로 착륙한 것.

이 다섯 가지 요소가 자리 잡은 상태에서,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기 시작한다!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것, 즉 동기부여를 받은 소유주들에게 제안을 하기 위해 해방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주거용 부동산에 투자한다면, 당신은 가치가 상승하는 침체된 지역에 문제가 있는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일광이리스 선호할 것인가, 아니면 보통 그들의 가격을 많이 차지할 것이다.

세미나에 가라고 권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당신을 흥분시키고 깨우치게 하기 때문이다. 나는 아직 램프를 느끼게 하는 다른 어떤 제품도 발견하지 못했다. 당신이 당신의 에너지와 인식의 톤을 가지고 이 세미나들 중 1개를 돌려받았을 때, 나는 내가 한 곳에 돌아올 때마다 내가 진행하고 패키지를 열두 개씩 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

나는 특별히 재활을 하거나 도매 가능한 구매자들에게 일자리를 구하는 집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과 형편없는 유지 보수가 필요한 사람들의 집들이 필요했다. 다른 전화자들은 시간을 낭비하고 광산 부동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처음에는 이상적이지 않다.

예를 들어, 임대료에 대한 연율에 3% 정도만 더하면, 고객이 구매하기에 수수료가 너무 높다. 이 경우, 임대 부동산은 더 나은 대안이다. 이 경우 6%로 이것은 경계선에 있고 어떤 것이든 된다. 그러나 9% 이상에 도달하면 부동산 구입에 가장 유리하다. 그러나 근본적인 팁으로 간단히 부동산 투자에 들어갈 수 있다.

1 당신이 스마트 접근법을 투자할 때 개인적으로 관여하는 것은 거의 위험하지 않다. 사업을 포기하고, 자신의 주요 도시 중 어느 곳도 위험하지 않고 사업의 주요 주체로 변신한다.

당신은 느리게 움직이는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그 제안을 종합하고 자신의 돈을 투자하지 않고도 수익(20%에서 50% 사이) 중 심각한 몫을 받는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가 정말로 집이 필요한 투자와 같다고 생각한다.

주택담보대출을 갚거나 상당한 금액의 자금을 축적하여 사람들이 자신을 잘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사실 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더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항상 현금에 관한 것이 되기에는 부족하다. 만약 그 거래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당신의 책임을 부품 노트북이나 컴퓨터처럼 투자자로 줄을 설 것이다!

실제 부동산을 투자할 때, 당신은 인간의 필요에 대한 중요한 영역 중 어느 하나에 구매자에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틈새에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와 같은 것들을 포함하는 이유다.

13 당신의 사업은 경제 자전거와 관련이 없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은 지금 부동산 투자 회사들이 죽었다고 말하고 있다.

그런데 왜? 그들은 상품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은행들이 이 사람들에게 돈을 빌려주지 않는 거래에 투자할 수 있는 충분한 가용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없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부동산 신디케이션의 작은 사업 모델을 바꾼다면, 당신은 당신이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고 더 많은 거래를 할 수 있는 모든 현금에 직접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경제에 상관없이.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수준을 사용하여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환자들이 깨닫지 못하는 것은 5개 이상의 어떤 것이라도 살 수 있는 주거로 간주되는 사실일 수 있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종종 집주인이고 6개 단위의 건물을 집어든다면, 공식적으로 수익성 있는 투자자 일광이리스 일 수 있다.

6개 단위 건물은 상업적 투자의 첫 번째 요소일 수도 있지만, 그것으로부터 따르는 두려움과 불안을 피하기 위해 발을 적시는 훌륭한 방법일 수 있다.

은퇴를 즐기는 데 바로 그 때 도움이 될 것이다. 은퇴와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는 것에 대해 적절한 결정을 내리기 시작하라.

고정기 uppers 이것들은 중요한 이익을 낼 수 있다.

또한 당신은 이 특정한 유형의 투자에서 매우 창의적일 수 있다.

다른 도구에 비해, 당신은 위험을 원하고 일을 추측할 수 있는가? 나는 고정자 어퍼를 올바르게 해준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몇 가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투자에 대한 많은 지속적인 의사결정.

만약 개인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생각 속에서 이러한 변화를 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어떤 사업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아마도 당신의 많은 구매자들이 성공할 것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