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이 최고야! 진짜 나무, 진짜 돌, 진짜 섬유를 사용해라.

자연이 최고입니다!자연처럼 아름다운 것은 없다. 보통 나무, 식물, 꽃처럼 보이는 복사본은 방을 부드럽게 하고 편안하고 자연적인 느낌 안에 야외를 더하는 자연적인 재료는 자연이 야외에서 물의 특징과 벽난로를 잊지 않는 것처럼 따뜻하고 아늑하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낸다. 이것은 단지 당신이 필요로 했던 진정시키는 손길일 수 있다.

새 집이나 리모델링의 내부를 계획할 때, 이 소프트웨어는 키친스와 욕실이 가장 까다로운 계획의 방이다. 품질 디자인 프로그램으로, 이 방을 디자인하는 것은 스냅이다. 당신은 부엌에서 당신을 위한 완벽한 공간을 찾을 때까지 배치를 몇 번 바꿀 수 있다.

당신은 실제 가전제품과 카운터톱 선택을 가져올 수 있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대전블라인드 당신은 당신의 꿈의 부엌을 컴퓨터 홈 인테리어 디자인 소프트웨어에 모두 조립할 수 있다.

당신은 스냅쇼를 얻을 수 있다.

새 공간의 완성 전

가구는 공간을 만들거나 저장 공간을 염두에 두고 공간을 둘러싸거나, 커피 테이블을 내부에 저장 공간과 함께 열거나 아래에 여러 개의 서랍이 있는 커피 테이블을 사용하는 오토맨으로 대체할 수 있는 또 다른 큰 주제다. 이것은 더 이상의 가구를 추가하지 않고 어수선함을 유지하고 추가 저장 옵션을 추가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집을 만드는 것 – 가장 분명한 이유는 주택 소유주들이 사랑스럽고 따뜻하고 신선하며 현대적인 가정 환경을 만들고 싶어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미디어 소스와 많은 실내 디자인 상점들이 제공하는 범위의 모든 조언을 받아들일 수 있다.

그러면 그들은 완벽한 집을 만들 수 있다.

예를 들어 테이블 램프를 사용해보자. 현재 집에는 더 이상 계류 중인 설계 계획에 맞지 않는 램프가 있을 수 있다.

리본을 추가하거나 스텐실 아트, 리본 또는 직물로 그늘을 바꾸시겠습니까?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창의적으로 만드는 것은 최신의 양질의 물건들을 가져오는 훌륭한 방법이다. 아니면 화장실 오두막을 신선한 마무리를 하고 문을 당신의 장식 아이디어에 더 잘 맞는 것으로 바꾸면 식당 뷔페로 바꿀 수 있을 것이다.

실내에서 사용하고 싶은 색상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도 중요하다. 객실의 비율에 맞는 것을 선택하는 동시에 가구 품목의 배치뿐만 아니라 배치도 고려해야 한다.

측정을 하고, 지역 페인트 가게로 가서 색을 보기 시작한 후, 첫 번째 여행에서 페인트를 구입하지 말고, 페인트 칩을 보고 좋아하는 색을 찾는 데 시간을 보내고 싶다. 집에 페인트 칩을 한 움큼 가지고 가서 장식 공책에 넣어라. 적어도 일주일 동안 매일 다른 시간에 색을 보고, 그 색에 대한 생각을 기록하라. 주말까지는, 당신은 그 색에 대한 생각을 기록할 것이다. 당신이 정말 좋아하는 색에 대한 아주 좋은 이해

디자인 회사에 가고 싶으세요, 아니면 자영업자가 되고 싶으세요? 미국 노동통계국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26%가 자영업자라고 추정한다.

두 종류의 직업 모두 어떤 종류의 직업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지 알아낼 수 있는 몇 가지 방법들. 우리가 고객에게 가지고 있는 다음 관심사는 당신이 당신의 집에서 아름다움에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당신이 환상적이라는 것이다. 이 아름다움은 당신의 색깔, 좋아하는 것, 그리고 개성의 반영이다. 만약 그것이 당신을 크게 일치시킨다면, 그렇게 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좋아하고, 디자이너는 성공한다.

이것을 얻는 것은 내 귀에 음악이다. 나는 이것이 우리가 모든 것을 사랑한다고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좋다고 생각했고 우리는 우리의 새로운 방, 집, 사무실에서 사는 것에 매우 흥분된다!또 한 가지는, 그것은 또한 대부분의 다른 사람들에게도 어필해야 한다는 것이다. 여러분의 새로운 디자인을 여러분의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자랑하는 것은 항상 훌륭하고 여러분은 그들이 그것을 사랑하기를 원한다.

실내 디자인과 홈스테이징을 혼동하는 것은 쉬운 실수다. 결국, 둘 다 집을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하지만, 그들의 결과를 매우 다르게 만드는 두 사람 사이에는 근본적인 차이가 있다.

디자이너와 스테이저의 최종 목표

또한 창을 덮는 대신 천과 벽걸이에 대한 창구 처리도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에게 대체적인 액세서리가 될 것이다. 또한, 당신은 리본과 함께 커튼 직물을 사용하여 놀라운 벽 커버와 태피스트리를 만들 수 있다.

그것은 훌륭한 추가 스타일이 될 것이고 당신의 생활 공간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조명은 인테리어를 설계하는 데 중요한 부분이므로 디자인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창문 치료 및 커튼 및/또는 블라인드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패턴과 질감에 대한 생각을 아끼지 말고, 샘플 보 대전블라인드 드를 만든 다음 필요한 품목을 쇼핑하러 나가라.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에 대한 접근을 잊지 마세요.비싸지 않아도 됩니다.작은 페인트와 재배치, 그리고 Ge로 할 수 있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