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시스템도 마찬가지로 누군가가 침입하기로 결정하면 집에 보안을 추가한다.

보안 시스템도 마찬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하나님의교회 가지로 누군가가 경보가 울리면 집에 보안을 추가한다.

경보가 울리면, 집을 감시하고 있는 보안 사업에 경고한다.

만약 당신이 연락이 되지 않는다면, 비상근무자들은 몇 분 안에 침입을 하나님의교회 피한다.

이것은 강도가 당신의 집에 있는 시간을 상당히 줄이고, 그들이 붙잡힐 가능성을 높인다.

하지만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가정용 보안 스파이 카메라를 얻는 것이다. 가정용 스파이 비디오 카메라의 가장 전형적인 사용은 내부 및 외부 가정 보안을 위한 것이다. 나는 야외와 집 안의 보안 카메라를 암시한다.

여러분은 여전히 애완동물에게 의존할 수 있지만, 여러분의 집 보안 방법과 기술 무선 경보 시스템을 혼합하는 것은 현재 유행하고 있다.

이것의 아주 좋은 예는 여러분의 문 도난 경보 입니다. 이 예와 함께, 여러분은 이제 여러분의 집 보안 시스템을 선택하는데 어떤 측면에 대해 생각해야 하는지 결정할 수 있다.

잠시라도 문을 열어두고 가느냐? 일상적인 일과, 장래의 도둑을 집에 초대하느냐에 관한 것이다. 중요한 눈으로 일상을 바라본다.

슬라이딩 글라스 도어는 독특한 장애물을 제시한다.

가장 기본적인 보안 강화는 금속 막대나 빗자루 관리를 바닥 트랙 안쪽에 위치시키는 것이다. 어떤 움직이는 문은 단지 트랙에서 들어올릴 수 있다.

문 안의 상단과 하단에 나사가 있다.

이 나사는 트랙에 앉는 방법을 제어하는 나사가 있다.

이를 조정하여 도어가 트랙에서 들어올려지지 않도록 한다.

침입할 가망이 없다. 당신의 집에 주택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의 주된 이점은 그것이 당신의 집 전체를 반 버클리 시스템으로 감싸는 데 있는 복잡한 특징이다. 이것은 어떤 각도에서 위협이 가하든 간에, 보안 시스템이 폭발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분명히, 이것은 당신이 요즘 어느 때 가정 보안을 받느냐에 달려있다.

당신이 당신의 지역이 보호받는 장소라고 생각하는 것만큼, 아무도 안전하지 않다. 침입자는 끊임없이 당신의 집에 가는 방법을 발견할 것이다. 또한 당신이 주택 보안 시스템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장비를 인정하는 전형적인 감각을 가진 사람은 누구든지 막아준다. 그들은 당신이 최고의 주택 보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려고 시도조차 하지 않을 것이다.

보안 경보는 당신이 집에 있을 때와 당신이 집을 비울 때 둘 다 보호한다.

만약 당신이 외국이나 해외 휴가를 간다면 당신의 집의 보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당신의 집을 보호하기 위한 시스템을 이용하면 당신이 원할 때마다 당신의 집을 떠나는 것을 주저하지 않아도 되는 마음의 여유를 줄 것이다.

당연히, 집에 부적절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에게 별로 좋지 않다. 모든 출입 지점에 대한 철저한 평가 모든 창문, 다락방, 지하실, 폭풍 지하실, 뒷문, 옆문 및 차고 출입구 수를 계산한다.

이중 실린더 데드볼트 잠금장치 – 양쪽에서 열거나 잠그는 데 중요한 것 -을 사용하는 광범위한 재고 설치 데드볼트를 사용한다.

문을 둘러싼 유리를 깨뜨리면 집 안으로 들어가는 것

집을 나갈 때마다 모든 창문과 문을 잠갔는지 확인하라. 블록을 잠시 산책을 가거나, 몇 분 동안 그냥 떠나더라도 그렇다. 많은 집들이 현관문을 막 걸어간 누군가에 의해 도둑맞는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이 새 집으로 이사할 때마다 모든 자물쇠를 바꿀 필요가 있다.

당신은 오래된 자물쇠의 열쇠의 수를 결코 알지 못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열쇠를 잃어버리면, 당신은 당신의 열쇠를 필요로 한다.

자물쇠를 바꾸기 위해서

(이미 가지고 있지 않다면) 창문 덮개(조음이나 커튼)를 구입하여 침입자가 볼 수 없을 때 들여다보지 못하도록 저녁에 닫아 두어라.

이동 탐지기는 이미 집에 있는 사람을 발견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무선 에너지를 보내고 교란을 추적함으로써 이러한 작업을 한다.

만약 어떤 방에 어떤 움직임이 있다면 경보가 트리거된다. 차례로 신호가 제어 박스로 전송되고 경보가 울린다.

문틀이 튼튼하고, 벽 스터드에 잘 고정되어 있는가, 아니면 손상되었는가? 만약 그들이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프레임을 통해 벽 스터드에 3인치 손톱을 쏘고 싶을 것이다.

보안 시스템은 실제로 현재 상당히 발전해 왔으며 근본적인 강도 경보 시스템보다 훨씬 더 발전했다. 그들은 휴대폰이나 노트북 컴퓨터에서 다른 위치에서 제어될 수 있다.

당신의 조명은 정해진 일정이나 원격 액세스에 의해 차단되고 켜질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세계 어느 곳에서든 버튼을 누르고 문을 열 수 있다.

더 중요한 문제는 오늘날 보안 시스템이 노인을 위한 비상 상황 경보 시스템으로서 어떤 종류의 보안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전기 회로 가정용 보안 시스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