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중요한 관심사는 거대한 3이 공존할 수 있느냐이다.

가장 중요한 관심사는 이 거대한 3가 공존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누구의 그룹인가? 드웨인 웨이드는 실제로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이미 이미 반지를 받았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이 있다는 것에는 거의 논쟁거리가 없지만, 그들이 큰 샷을 필요로 할 때 그가 웨이드에게 디폴트할 것인가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방해 받을 것인가?내가 이 게임에 가지고 있는 유일한 불만 사항은 해설은 주기적으로 강화되어야 한다는 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nba중계 디오, 해설은 복잡하다 컬러 분석가(케니 스미스)가 무언가를 진술할 것이고 단순히 장시간 이야기 하는 것을 멈출 것이다(알라 매든 2006) 나는 비디오 게임의 해설이 오히려 로보틱 더 스트리트 모드라고 믿었지만, 그것은 시즌 게임만큼 흥미롭지 않다. 심지어 당신이 당신의 인생을 걸 수 있는 팀 도나기 도박 훈련 모드가 있다.

추가적으로, 이사야 토마스 원치 않는 성적인 발전 게임 플레이의 측면은 훌륭하다 나는 확실히 익살스럽지만 비디오 게임에서 그러한 것이 재생될 수 있다면 나는 놀라지 않을 것이다.제임스 앤틱스 덕분에 마이애미 히트는 공공의 적 1위로 보인다; 기능인 코비 브라이언트와 LA 레이커스 (+300)가 지난 몇 년 동안 실제로 인기를 끌었다.1977-1978년 시즌 동안 너기츠는 NBA에서 그들의 두 번째 시즌에서 더 큰 성공을 거두었다. 너기츠는 다시 한 번 48-3 nba중계 4의 기록으로 시즌을 끝내면서 중서부 디비전 타이틀을 만들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기츠는 밀워키 벅스와 싸웠고 마침내 패배했다.그러나, 너기츠는 서부 컨퍼런스 결승에서 밀워키 벅스에게 패하여 시리즈에서 4-2로 이겼다.Phoenix Suns는 늙었고, 이것은 Steve Nash, Grant Hill, Oneeal이 그들 직업의 황금기에 있을 수 있는 기회이며, 이것은 모두를 위한 마지막 도전이며, 아마도 nba Championship의 핵심 그룹과 1-2년 더 있을 것이다. Shaquille OEal은 건강해지고 25살의 환상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챔피언쉽 게임당 ic minutes. 이것은 아마도 팀 던컨과 다른 것들을 연기할 수 있다.

The Great O라는 별명을 가진, 1971년에 그는 NBA에서 27,710점을 득점한 전대 NBA 팀 (Wilt Chamberlain이 1위에 랭크된) 2위를 차지했다.위의 매력적인 요소에 의존하여, 미국의 모든 도시들은 그들이 미국 전체에서 큰 경쟁을 야기하는 뉴 NBA 올스타의 개최자가 되기를 희망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스엔젤레스는 그것의 가장 정교한 장비, 가장 뜨거운 농구팬, 최고의 리셉션 & 엔터테인먼트 정신으로 마침내 명성을 얻었다. 그것은 코비 브라이언트의 최고의 선수를 소유하는 것은 매우 좋은 선택인 “옆”이다. 그것은 소위 천국도시라고 불리는 다른 곳보다 더 좋은 점을 제공한다.

그들의 직업의 전성기에 있는 마이애미 히트 3 슈퍼스타들은 힘을 합쳐서 몇몇 타이틀을 따냈다. 돈은 테이블 위에 남겨졌다. 그리고 자아는 문에 체크되었다. 그 자아가 그 그룹에 영향을 미칠 때까지 얼마나 오래 동안 NBA 상위 3명의 게이머들이 사용한 바로 그 그룹인 마이애미 히트 해브 2의 성공을 확인할 것이다.이전 팀에서 유사한 역할을 만족시키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