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들 중 많은 사람들이 제가 바로 이 계열사들과 몇몇 유능한 사람들을 연구할 때 그들의 회사를 건설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내가 바로 이 계열사들과 몇몇 유능한 사람들을 연구할 때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회사를 건설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나중에 로버트 키요사키에게 소극적인 수익을 가져다 줄 자산을 건설하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했다. 만약 당신이 제휴 조직을 본다면, 그 부동산은 우리의 전망과 웹사이트 트래픽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다. 대부분의 극단적 계열사들은 그들이 가져간 잠재적 고객들의 대규모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시간 구조의 대다수

그렇다면 장수입을 얻기 위해 마케팅 노력을 기울인다면, 그에 대한 연구를 해야 할 것이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ns-pro.net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추세에 기반을 둔, 현금 투입이라면, 당신은 단지 그 순간에 무엇이 뜨거운지 알아야 한다.

당신이 직접 상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생산하는 것과 같이 당신이 관여하게 될 다른 많은 것들로 인해, 당신이 다루어야 할 지원 문제들이 있고, 사람들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를 갖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제공하고 있다면, 당신은 배송, 고객 관리,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다. 그러한 모든 것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다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교통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당신에게 바로 교통을 보내서 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필요로 하는 제휴 마케팅을 견고한 웹사이트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에게 훌륭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공급하고, 광고를 팔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같은 것), 따라서 훨씬 더 많은 것

계열사는 1계층 이상인가?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직접 만든 사업에 대해서만 당신에게 지불한다.

A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사업에 대한 대가를 지불한다.

게다가 그것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어떤 계열사가 생산하는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작은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다.

채용 수수료처럼 더 많이

좋은 해결책은 제휴 프로그램과 유사한 주제로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이 받는 트래픽을 철저히 감시하기 위해 좋은 사이트 미터를 활용하라. 그리고 나서 당신의 블로그를 방문하는 개인들을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에 빨리 참조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를 더욱 흥미롭게 하기 위해 당신은 클릭 광고당 구글 AdSense 급여를 휴대할 수 있다.

이 방법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동안에도 약간의 수입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에 다른 곳에 게시하고 있는 짧은 기사를 사용한다.

두 번째 사례에서는, 당신이 광고에 투자한 모든 현금과 시간을 낭비했을 뿐입니다. 만약 당신이 캡처 페이지를 만들었다면, 당신은 그들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그 가능성의 이름과 이메일을 잡을 수 있었을 것이고, 그러면 당신은 그들에게 계속 판매할 수 있고 결국 판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그것은 사람들이 구매하는 전형적인 7가지 노출에 걸린다. 만약 당신이 단지 돈을 주고 있다면 당신은 다시 창 밖으로 돈을 던지고 있다.

한 가지 노출 당신의 제품을 마케팅하는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고 당신이 그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발견하기 위해 내가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작은 도움이 되는 추천들 예를 들어, 나는 이 주제에 대해 적어도 네 권의 전자책을 체크아웃하고 한 가지 과정을 밟은 것이 나에게 효과가 있다.

이것은 내가 온라인에서 나의 첫 번째 1달러, 그리고 온라인에서 처음 100달러, 그리고 온라인에서 처음 1,000달러를 벌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요컨대 대다수의 사람들이 간단한 지시를 따르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이 더 쉬운 방법을 원한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으로 큰 성공을 거둘 것이다.

아직은 경쟁사가 많지 않은 키워드를 찾아보라. 지금까지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인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격투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온라인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쉽게 할 수 있고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첫 번째 오류: 위의 상황에서 제휴 링크는 직선적으로 홍보되었다. 제휴 링크를 직접 마케팅하지 않는 경우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두려면 URL을 직접 가져와야 한다.

10달러 미만으로 URL을 받을 수 있으므로 URL을 갖지 않을 이유가 없다.

백금 포인터!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바가지라고 즉 http://sns-pro.net 각적으로 가정하지 말고, 사기라고 무시하는 대신, 세부사항에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당신이 광범위한 이해를 얻는 훌륭한 방법은 당신을 그 절차를 거닐게 하는 것이다. 마이크와 h라는 남자가 있다고 말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