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당신의 신용보고서에 부정확한 것을 본다면, 즉시 신용국에 편지를 쓰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신용보고서에 부정확한 것을 발견한다면, 즉시 신용국에 편지를 쓰시오 편지를 쓰는 것은 당신의 청구서를 조사하기 위해 사무국에 요구됩니다 당신의 보고서에 불리한 항목을 넣은 회사는 30일 이내에 반응해야 합니다 편지작성은 종종 만약 그 항목이 있다면 그것을 없애기 위한 가장 편리한 방법이다.ally 부정확한 전체 대출 계약, 특히 상환 일정을 주의 깊게 읽고 이해하십시오. 또한 당신이 이 대출을 정말로 감당할 수 있는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센드 확인해 보십시오. 그러나 만약 당신의 급여가 당신에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쿠션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계약에 서명하기 전에 당신의 선택을 다시 고려하십시오. 만약 충분한 금액이 삭감될 수 없다면 이것을 처리하기 위해서, 그리고 부업이나 하나 이상의 가족 구성원들을 통해 또는 집 기반 회사를 설립하는 것을 통해 추가 수입을 창출하는 완전히 새로운 방법을 고려하기 시작하라, 당신은 절약하는 것 외에도, 그것에 의해 생활하고 예산을 짜야 한다.

당신은 절약하고, 당신이 월세를 내려면, 앉아서 생활하기 위해 지불해야 하는 돈을 마련해야 한다.

그리고 생활비 당신이 매주 쇼핑몰에서 당신의 친구들과의 쇼핑 여행이나 당신이 일주일 내내 돌아다녔기 때문에 혼자서 그 작은 선물 같은 것들을 더하지 마세요 이러한 예들은 당신이 비 오는 날에 대략 저축하고 있을지도 모를 귀중한 돈을 낭비하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인 금융과 데이트를 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불가피합니다미래에 금융을 찾을 때 당신은 주류 대출보다 보증인 대출을 살펴볼 것을 요구할 것이다. 이것들은 나쁜 신용등급을 가진 개인들을 위한 대출이다. 보증인 대출은 실용적인 반면에 가장 좋은 것은 당신의 금융 자원을 순서대로 얻는 것이고 그것에 센드 의존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연구할 때까지 지불하지 마라.회사 프로필 – 회사 프로필과 회사 실적 기록을 잘 조사하기 전까지는 어떤 회사에도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인터넷에서 비즈니스에 대한 충분한 세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업에 대해 검색하십시오. 신뢰할 수 있고 실제적인 비즈니스인 경우, 비용만 지불하십시오.만약 당신이 금융의무수집가로부터 연락을 받는다면, 기꺼이 해결하려는 당신의 재정적 의무는 아마도 적은 양의 돈에 구매되었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이 원래 빚진 것의 일부만을 지불할 수 있다 하더라도, 그들은 여전히 이익을 얻을 것이다. 훨씬 더 적은 비용으로 당신의 재정적 의무를 없애라. 이것을 너에게 유리하게 활용해서.이 지침의 기본은 당신이 결국 당신의 지출에서 훈련받도록 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시간, 사치스러운 것은 당신의 예산에 대한 가장 큰 압박 중 하나가 되는 것이다. 주기적인 지출은 괜찮고 사실 규칙적이게 그들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이 그들을 습관화 시키는 것이다.더 빡빡한 예산으로 그리고 당신은 확실히 그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당신이 미래를 위해 약간의 현금을 저축할 수 있도록 오늘 당신의 개인 금융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은 중요하다. 당신은 미래에 어떤 것이 닮았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그리고 때때로 당신은 당신이 안전한 편에 남기를 원할지도 모르는 세계적인 경제 풍토와 함께.모든 개인 재무 목표의 필수 기본은 스프레드시트나 종이에 쓴 지출 계획서입니다. 개인 예산 계획을 작성하려면 월초에 모든 지출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일상 생활 지출이 아무리 미미해 보이더라도 무시하지 마십시오. 이 지출은 모든 지출로 구성됩니다.오, 에너지 비용과 식료품,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에 대한 연료도 마찬가지로 예상 경비로 구성되어야 한다.

지불될 수량을 채우고, 제조된 비용보다 더 많이 투자하지 말라.만약 당신이 금융채무 수집가에게 불려진다면, 해결하려는 욕망을 밝혀라 당신의 빚은 적은 돈으로 획득되었을 가능성이 높다. 그래서, 당신이 처음에 그들에게 빚진 것의 작은 부분을 그들에게 지불할 수 있다 하더라도, 그들은 아마 여전히 수익을 낼 것이다. 이것을 훨씬 덜 당신의 이익을 위해 이것을 이용하려고 시도하고 정확하게 고려하라.y 당신이 곧 발견하게 될 모든 손실된 돈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의 지출계획과 이 추가적인 현금의 준비로 재정적으로 더 나아질 것이다. 높은 수수료가 붙는 투자기회를 피할 것 장기 투자중개업자들은 그들의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수수료를 부과하는 경향이 있다.

전체 수익률은 이러한 비용에 의해 상당한 영향을 받을 것이다. 그들의 서비스에 대해 비싼 수수료를 부과하거나 많은 계정 관리 비용을 쌓아 올리는 중개인을 멀리하라.